명품트랜치코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빠가사리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15:51:49 댓글 0

본문

트렌치코트 어떤걸 살지 고민이시라면 클릭(버버리부터 7가지)

안녕하세요. 배사임당이에요.
진짜 초반 영상이라 제가 다시 보니 좀 부끄럽고 그러네요. ㅎㅎㅎ
그렇다고 지금 썩 잘 하는 것도 아니지만요.
처음에는 정보 기록하는것 조차 몰라 지금 이렇게 적어보아요.

첫번째 트렌치(1:12), 버버리, no4500542-187, W:CROSTWICK19:ACBWB:A3978. 6사이즈
두번째 트렌치(2:06), LE 17 SEPTEMBRE, 베를린트렌치코트
세번째 트렌치(3:59), 시엔느 밀라노트렌치, https://blog.naver.com/chochodeng/221663459049
네번째 트렌치(6:50), 이자벨마랑, no.1501?
(텍도 보관하고 있는데, 상품명이 없고, 라벨에도 아무 정도가 없어요. 2016년 아울렛에서 구매한것으로 기억해요)
다섯번째 트렌치(8:28) 랄프로렌, EFVS7-3771, 2010년 이전에 구매한걸로 기억(새것같이 좋아요. 역시, 폴로. ㅎㅎㅎ)
여섯번째 트렌치(9:39) https://kr.burberry.com/the-mid-length-kensington-heritage-trench-coat-p802
일곱번째 트렌치(10:47) 바버 MCA0339BR31, 남성 38사이즈

더 궁금하신점, 댓글로 남겨주시면 더 기록할게요^^
나니뇨 : 폴로 트렌치 소재가 어떠케 되나요??ㅜ
김선아 : 넘 귀여우세요. ㅎㅎㅎ
애교짱 : 너무 귀여운 배사임당님을 어쩌면 좋을까요 ~♡♡나 매일 와야겠어요
lucia Cho : 4개월전껀데 제가어떻게이걸 지금보게됐는지 아무튼 너무 유쾌했어요~
zzeon g : 아니언니버버리까만트렌치 엄청예뻐요~왜팔앙!
s hwa k : 160.0 이 맛나요 ~ㅎ ㅎ
옆집언니같고 편하고 재밌네요
트렌치종류가 다 비슷해요
강장군 : 여섯번째 검은색 버버리 이쁜데요... 입으세요^^
Jenny EOM : 왤케 웃겨요~~~~ ㅋㅋㅋㅋㅋㅋ 멋진데 웃기기까지해서 엄청 매력적이시네요. ㅋㅋㅋㅋ
K까레 : 가을이 되니
트랜치 하나 있었으면 좋겠당
일반서민이 자주입은수 있는걸로ᆢ
이은주 : 맨날 눈이 부셔

[HYU STUDIO]버버리 워털루 헤리티지 트렌치코트 언박싱 리뷰 Unboxing Burberry The Waterloo Heritage Trench Coat

안녕하세요 휴스튜디오 휴림입니다
오늘은 간절기 필수 아이템 트렌치코트 리뷰를 가져왔어요

제가 구매한 버버리의 워털루 헤리티지 트렌치코트는
국내 매장가 285만원이었고요.
블랙,허니,체스트넛 브라운,리치 올리브 총 4가지 색상 중
저는 블랙 컬러로 구입을 했습니다!

마감이나 디테일을 열심히 찍어봤으니 이번 영상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임샛별_On the hill (Organ ver.)
백승연 : 넘예쁘세요 안에 입은 원피스는 어떤건가요?
Kimcheese 김치즈 : street food : 언니 그냥 모델... 너무 잘 어울리세요
손나나 : 소매 끝단에 체크안감인가요? :) 소매가 길 것 같아서 접어입으려는데요!
JS K : 여자들 버버리 트렌치 입으면 그냥 눈에 띈다.
패나프 : 너무 잘 어울리네요!!

트렌치코트 걸쳐만 볼게요 @여주프리미엄아울렛 | 대리만족 쇼핑 | 신티쇼

급 쌀쌀해진 요맘때만 입을수 있는 트렌치코트 뿌시러 여주아울렛 다녀왔어요!
요즘 제일 핫한 7브랜드 트렌치코트 걸쳐만 볼게요!

산드로/미샤/띠어리/A.P.C./마인/베르니스/분더샵
구독자 여러분은 영상 보고 구입도 하시길 바라요

- 제휴/협찬/광고 문의 : shintshowbiz@gmail.com
#트렌치코트 #걸쳐만볼게요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대리만족쇼핑 #신티쇼
Sarah Lee : 두분다 예쁘세요! 민지님 처음 입고오신 트렌치는 어디 제품인가여?
문열어줘 : 흰색 랩스커트 느낌의 바지 정보 알고싶어요ㅠㅠ
정아라 : 언니가 입으신 하얀팬츠 정보주실수 있나용??
Hannah Kang : 패션센스가 좋으셔서 뭘입어도 이쁨 ~~
김윤경 : 와 트렌치 예쁜거 많네용~~~!
강아라 : 쇼핑하기 힘든 육아맘은 민지은지님 영상을 보고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D : 역시 친구랑 쇼핑이 진리죠
이현주 : 두분 옷태가 남다르시네용ㅎㅎ케미도 좋으시구~영상 잘보고갑니다
대로튜2 : 안그래도 주말에 아울렛 갈까 했는데 여주 한번 가봐야겠네요 ^^ 재밌게 잘 봤어요~ㅋ
카우소우 : 이런 쇼핑 컨텐츠 너무 좋아요 ^^ 잘봤어요~~~ 민지님이랑 친구분 두분다 어색하면서 묘하게 재밌는 케미도 좋네요 ㅋㅋㅋ

... 

#명품트랜치코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r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