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져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소수력발전 조회 373회 작성일 2020-10-21 15:44:06 댓글 0

본문

남녀공용! 교복 위에 입으면 더 예쁜 겉옷들 추천해드리겠슴다

서울스토어 마이큐레이션 활동을 위해 쇼핑포인트를 지원받아 자유롭게 상품 선택하여 개인적 의견을 담아 제작된 영상입니다. 친구할인코드를 사용하시면 제가 적립금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해당 적립금은 콘텐츠 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 진자림 서울스토어 마이스토어!(https://www.seoulstore.com/mystore/jinjalim/collection/products
서울스토어에서 구매할 때 친구할인코드에 '진자림' 쓰면 5% 할인된다요 ^^~

★ 진자림 트위치
https://www.twitch.tv/jinjalim

★ 진자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njalim72/
조주영 : 널디 없어ㅜㅜㅜㅜ
뭐 : 우리학교는 아우터든 뭐도 양말 신발을 제외한 모든게 벌점인데 나도 제발 교복위 뭘 입어보고싶다
석용 : 2:04 푸드덕푸드덕덕
젤슐 : 씁 똑같이 해도 얼굴이 안따라줄듯...
예은 : 언더유스 검정색 패딩 입으신거 s사이즈에요 l사이즈 세요??
이성준 : 솔직히 그냥 단정하게 교복만 입고 다니는 게 가장 좋음
boot Right : 진자림 니 뒷광고네 그전에는 이거 분명 유료광고포함 없었는데.
Aa ron : 2:04 누나 원래 천사여서 날라다녔잖아
어허 이놈 보시게 : 림님 감사해요오ㅠㅠㅠ 나 이런 영상을 이제 봤을까요...
배찌좌 : 저 후리스 샀어요

중/고등학생 교복 아우터 추천 TOP5 | 입시덕후

뜨끈한 국밥보다 더 따뜻한 아우터 추천해준다
이거 보고도 감기 걸리면 용서 안 한다

#교복아우터 #아우터 #아우터추천 #교복 #중학생 #고등학생 #환절기아우터 #추천 #중딩 #고딩 #중학생아우터 #고등학생아우터

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입시덕-후]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유니브월드 : http://bit.ly/younivworld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입시덕후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속옷입고 셔츠입고 조끼입고 마이입고
외투까지 입으면 어우 낑겨
근데 안 입으면 추움 ㅎ


아참 페이스북 좋아요 아직 안 누른 사람은
https://www.facebook.com/ipduck.official/
눌러줘라
주제추천 잊지 말고 후~
Newton Isaac : 우린 ㅅㅂ 후드집업안됌 무조건 마이임 마이위에 입어도 안도ㅑㅁ
루아 : 나도 교복 입고싶닼!!!!!!!
왜 맨날 체육복 입으래..!!ㅠㅠ
??? : 우리학교만 그런가 후드는 없고 맨투맨이 제일 많던데 그리고 교칙위반이지만 선생님들이 안잡아..
cocho : 난 처음 교복입는다고 이런거 보면서 어떤거 입을까 행복한 상상하고있었어..
Seo Young서영 : 에이틴 도하나가 입은 아우터 어디거에요??
SSOLANT : 0:53 이건 어디서 사나요? 3일동안 찾았는데 안나와요 ㅜㅜ
차아가 : 08 모여라...
홍홍 홍 : 하하 우리 학교는 교복 위에 아무것도 입으면 안댐...
• 0 : 15만원주고 노스페이스 후드집업샀는데 학교 교복으로 후드집업...0

트위지로 출퇴근해보았습니다.

* Instagram ❣️: joomin_motolog
* E-mail : endlesshobbies101@gmail.com
* 트위지 전기차 보증금 확인 → http://t.ly/BT5u
* Bgm : Weekend - Clubhouse
* 바이크 그려진 T-shirt : Movins.R
* 두카티 져지 : 두카티 분당 제작 오프로드 져지
* 르노 트위지 광고 영상입니다 *
Kitak Kim : 차 귀엽죠ㅎㅎ 저희 아파트 주차장에도 한대 있어요~~ 그리고 주민님 목소리도 이뿌세요
강인석 : 저걸 돈주고 왜사지 충전해도 얼마 못가고 가격은 ㅁㅊ가격 비싸 그냥 50cc스쿠터 타지 트위지 살돈 이면 죽을때까지 기름넣고타도 돈남겠다 좋은점 있네 비오는날 타도되네
박정재 : 재생목록 공유점여 ㅠㅠ 더보기란에 써주세여
물고기자리 : 12:17 : Clubhouse - Weekend
김성진 : 트위지 팔 달린거 보고 현웃터졌네요 ㅋㅋㅋㅋ
슈바호식이다 : 두가티에 취업하고싶은데 취업정보같은거나 조건같은거 알려주실수 있나요?
오이 : 오.. 400만원 정도하면 살만할듯 ㅋㅋㅋㅋ
201 : 노래 너무 좋아유 ㅎ
Gim형석 : ㅋㅋㅋㅋㅋ
마티즈가 작정하고 들이받음
개죽음 당하는차.!!! 급코너링 개취약.
좇나 이기적인 1인차 돈이 썩어나도
안산다~!!!
카포Capo Moto Camping : 와 트위지! 너무 귀엽네요

... 

#귀여운져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54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r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