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선덕여왕 조회 3회 작성일 2020-09-16 16:15:34 댓글 0

본문

[ENG CC] 베이비들 요청 쇄도!!! 제평 맛집 1순위~ 비빔국수 먹방!!!

#슈스스 #동대문 #비빔국수먹방

헬로우 베이비들~~~♥♥

아니, 우리 베이비들이 비빔국수 먹방 내 놓으라며~~
하도 댓글을 달아줘서~~

내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자녀???
(그냥 먹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만...;;;)

그래서! 내가 이 화제의 중심!
제일 평화 시장에 다시 왔어~♥

먹방 메이트가 필요할 것 같아서!

제일평화 매장털기 편 최고 화제의 인물 완전 핵인싸!!!

한분을 지금 만나러 가려고 하거든!!?

그럼 따라와~~

*슈스스 착장
점프수트 @aimons
가방 ebagos
무별 : 언니ㅠㅠㅠ ㅜㅜ 완전 팬인데
그냥 브이로그 같은거 올려주세요
완전 좋을거 같아용
몽실몽실 : 나이든 펭수느낌이랄까.... 감사합니다 할때 왜 펭수다 떠올랐지 ㅋㅋㅋㅋㅋ 사장님 완전 멋져요 ㅎ
Iliana Zabala : Me encanto el video saludos desde Argentina
shoogi P : 사장님 너무 좋으시다ㅎㅎ
그덕에 구독 누르고 갑니다잉
Kim뱃살마녀 : 제일 평화가 어디 있어요
정소연 : 복명복창리액션머신...
아 정말 저세상편집 리스펙트!

김민철 : 유튜브보다 광고에 헬로우베이비들 쫌 안나왔으면 깜놀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넣어야겠네....
박포도 : 서울가면 꼭 가서 먹어보고
옷도 사러 가고 시포용~~~~
지호파파 : 자빠ㄸ....... ㅋㅋㅋㅋㅋㅋ
Sungwhan An : 사장님 너무 웃겨옄ㅋㅋㅋㅋ 개구리안대 쓰신모습도 넘나 터짐

[중구] 제일평화시장 화마 딛고 기지개…임대료 100% 면제

【 앵커멘트 】
지난해 9월 화재로
피해를 입은
동대문 제일평화시장이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화마를 딛고
다시 일어섰지만,
이번엔 코로나19가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상가 소유주와
상인들은 상생협약으로
시장 정상화에
불을 지폈습니다.
지혁배 기잡나다.

【 기 자 】
건물이 심하게 불타고
의류를 포함해 안에 있던
상품들이 그을음과
냄새로 뒤덮여있습니다.

동대문 패션의류상가
중심에 있던
제일평화시장에 불이 나
졸지에 생활 터전이
사라진 겁니다.

【 인터뷰 】
제일평화시장 피해 상인

지금 물건 상태는 다 버려야 되는 상황이고요.
냄새도 굉장히 심하네요.

【 기 자 】
화재가 난 지
7개월 여만에
제일평화시장이
다시 활기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화재 수습 이후 관리단에서
100억 원을 들여
복구공사를 진행해
지난달 지상 7층 가운데
3층까지 사용승인이 나
재개장을 한 겁니다.

80% 이상의 점포가
다시 입점해
손님맞이에 나섰습니다.

【 인터뷰 】
정장수
상인 / 제일평화시장
너무 너무 고생을 많이 했지만, 그 반면에 좋은 경험도 했고, 또 손님들도 너무 반가워하고, 또 조금씩 나아지는 것 같아요.

【 기 자 】
안전시설은 더 강화됐습니다.

스프링 쿨러를 촘촘히 설치하고,
내력벽도 튼튼하게 보강했습니다.

건물 안과 밖에 있는
소화전은 더 눈에 띄도록 개선했습니다.

화재가 나면 연기가 빠져나갈 수 있는
배연창도 새로 만들었습니다.

【 기 자 SU 】
지혁배
woori-jhb@dlive.kr
화마가 휩쓸고 간 제일평화시장은 다시 옛모습을 찾아가고 있지만, 코로나19라는 악재가 겹치면서 상인들은 이중고를 격고 있습니다.

【 기 자 】
건물 관리단과 상인회가
상생협약을 맺었습니다.

시장 정상화를 위해
어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착한 임대를 약속하는 자립니다.

오는 7월까지 임대료를
100% 면제하기로 하고,
8월부터 연말까지는
30% 인하하는 내용입니다.

【 인터뷰 】
김동호
위원장 / 제일평화시장 관리단
금년 12월 말까지 감면을 하기로 했습니다. 상인과 지주들이 일치가 돼서 동대문 시장 주변에 우리가 좀 더 활성화가 돼야 되고, 옛날보다 더 잘되기 위해서…

【 인터뷰 】
이재수
회장 / 제일평화시장 상인회
삼위일체 공동 노력을 해서 과거에 명성을 떨쳤던 제일평화상가가 더 고객들을 맞이하는데 정말 우수 상가로 발전할 수 있게끔…

【 기 자 】
긴급복구비와
긴급 융자를 지원하며
화재 수습에 나선 중구청은
상권 회복을 위한
환경 개선 공사와
판매촉진행사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 인터뷰 】
서양호
중구청장
시장이 정상 영업을 할 수 있도록 환경개선을 마무리 지을 거고요.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서 다시 한번 제일평화시장이 동대문 패션타운을 선도하는 시장으로 거듭나는 많은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중구민들께서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 자 】
화재의 상처를 딛고
상권회복의 기지개를 펴고 있는
제일평화시장이
재개장과 함께
상생협약을 통해
재도약의 기틀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 지혁뱁니다.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 지혁배 기자 woori-jhb@dlive.kr
Catarina L : 동대문에 가면 항상 가는 곳이 제일평화이였기에 화재소식에 정말 안타까웠는데
너무 좋은 소식이에요..감사합니다.

동대문 도매상인들이 가장 경계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제휴 및 광고문의

sakurawindy@naver.com
김성민 : 사장님 이번 영상 정말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경상도지역에 오프라인 매장 오픈 앞두고있는데
같은품질 디자인이라면 단가 싼집이 낫지않겠냐는 생각에
저의 컨셉과 맞는 집을 발견했더라도 찾아보면 가성비 좋은집이 있지않을까. 라는 생각하니
끝도없더라구요 영상 보고 큰. 도움. 되었어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안지현 : 안녕하세요! 좋은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쇼핑몰 오픈전에 동대문분위기와 트렌드를 보러 가보고싶은데 사업자등록증 혹은 쇼핑몰사이트가 없다면 안될까요?
백향TV : 그래서 신상마켓에서 물건을 보고 비교해보고 매장가는게 조금더 좋아요 ^^ 중국제가 아닌 이상 이집이나 저집이나 다 비슷해서 과감하게 질러요 ~~
방구석 KC _ Customize show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보고 역시나 하고 왔는대 ...ㅋㅋㅋ허허허ㅋㅋ...디톡님 매장 디나이너분은 안돌아 다니시겠죠??? ..........동대문의 가장큰 문제점 이긴하지만.....솔직히 동대문도매집 서로 카피 하는대 ... 뭐..할말 다했죠....쇼핑몰 준비 하시는분들은 스타일은 층마다 다 비슷비슷 하니 스타일 맞는 매장찾기보다 퀄리티 챙겨서 옷 때다가 파세요 ~ 쇼핑몰이나 소매 준비하시는분들은 옷잘꼬매는집 찾아서 단골 하는게  본인 가게 이미지에 더 이득이랍니다 ^^ 옷은 똑같이 만들어도 바느질은 못따라 하니깐 비싼집은 비싼 이유가 있어요 ^^ 그만큼 바느질이잘하는 공장 공임이 비싸서 그래용 ~  그리고 또하나팁..큰집들은 한번 옷꼬맬때 장수가 많아서 공임이 싸게 측정되기때문에 작은집 보다는 큰집 위주로 잘 둘러보시면 좋은 퀄리티의 옷을 구매 하시는데 더 도움이 될거에요 ~ 정답은 아니지만 디자이너들이 옷뽑을때 공장 사장님들하고단가땜에 많이 싸우거든요 ㅋㅋㅋㅋ 불경기에 장사 시작하시는분들께 좋은 정보 전달해주시는 디톡님 불경기인데 화이팅 하세요 !! ^_^
25percentage official : 완전 공감이예요!!!! 쇼핑몰 운영때 친하게 지냈던 거래처 사장님도 한 상품이 터져서 막 나갔는데 ... 어느순간 주문이 끊겨서 보니까 아래층에서 베껴간거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완전 똑같이 만들고 천원싸게!!... 그래서 카피한거 내려달라고 했는데 적반하장으로 카피했냐는 증거 있냐며...엄청 싸우시더라구요 ㅠㅠ
김광필 :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몸잘챙기세요 디톡님~!!

... 

#제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r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