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다이어트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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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비트남 조회 101회 작성일 2020-10-22 15:57:3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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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에 실패할 수밖에 없는 이유 (다이어트 식단의 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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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FDA 기준 일일단백질 권장 섭취량은 성인 체중 1KG당 0.8~1g이지만, 웨이트 트레이닝이나 크로스핏 처럼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의 경우 1kg당 2g 이상 섭취하는 게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하하 : ㅇㅅㅇ
소시민 : 빡빡이 아조씨....... 다이어트할때 술은 어떻게 해야하죠....음식은 참겠는데 술이 ㅜㅜ 술이 문제에요....
YH C : 저기 미안한데 가면인가요
Kanghyun Shin : 이게 피지컬갤러리지
wansue Lim : 유익한 정보 ㄳㄳ 근데 보드마카 소리가 고통스럽다 ㅠㅠ
모래기 : 구독자 10만 찍는거 도와주세요
피Hong : 수염없으니깐 진짜 이상하다...ㅋㅋㅋ
ᄋᄋ : 피부 너무 좋아 ㄹㅇ깐달걀이야
들깨민이 : 난 왜 모자이크에 집중되냐?;;
김민찬 : 가면이죠??

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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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 쏘팟의 다이어트 책이 발간됐습니다! 유튜브 영상들을 총정리하고, 새로운 주제도 실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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귤광고사탕 : My 식단

아침 간단하게 김밥 1줄 and 바나나 한 개 and 우유 한 컵
점심 급식 but 시간이 없는게 함정
간식(선택) 라면 2봉지
저녁 밥 한두공기, 소고기 2인분, 삼겹살 2인분, 버섯, 상추, 쌈장 등등
야식(only 시험기간) 라면 2봉지

결론: Always 배고픔
로지홀릭ROSYHOLIC : 사과대추는 먹어도 되나요..??
이주경 : 근데 너무 야채만 먹으면 배 아프지 않아요?
_해 뤼 : 저 다음주부터 실제로 20-100그램 도전할게여
-쿙쿙•_• : 우와 감사합니다 이해가 쏙쏙 되네요
Chloe : 1년전에 1단계를 2~3달 하면서 걷기운동1시간+스트레칭하니까 살이 진짜 잘빠지더라고요. 근데 원상복귀되는시간이 더 빨랐어요ㅋㅋㅋ이제 급하게 빼는 다이어트는 안하려구요.
subbing to everyone who subs to me : 밥 반만 먹는게 그냥 밥만 먹는건가요?
김현영 : 정말 간결하고 이해가 잘 되도록 설명해셨네요^^
게다가 정확한 발음과 성량 톤까지 완벽하심^^
아이유좋아 : 아침에 방울토마토 4개 점심 달걀1개 저녘 오이 이렇게 하고 저녘 마다 점핑다이트 1시간 하고 하면 3개월 안에 몆키로 빠질까요 알려주세요 ㅜ

김계란이 알려주는 '식단'에 따른 운동방법

#다이어트 #운동 #헬스
저탄고지와 고탄저지에 대한 정보영상 입니다.
심재호 : 성장기인 사람은 식단관리를 어떻게 해아하나요?
Sean Lee : 그냥 적당히 먹고 적당히 운동하는게 정신건강에 좋겠군요
승정 : 진짜 존나실직적이다
역시 계란형...
얼굴수재tv facegenius : 뭘하든 계란은 꼭 먹어야한다는 것
호랭이무니 : 구연산은 뭐먹어야해요? ㅠㅠ
산타 남자 : 빡빡이 아저씨 제가 운동을 별로 안좋아해서 저탄고지 식단을 할것인데 제가 중학교 2학년이라 커피 같은걸 먹으면 몸에 안좋은데
구연산은 괜찮나요?
In Kyoung Lee : 구체적으로 고지식단이 어떤 건지 궁금해요. 양과 음식종류가 잡혀야 요즘 유행하는 이상한 식단과 구분이 가능할 것 같아요.
조아우유 : 저탄고지 지방은 뭐가 있어요?
영듀민아 : 성향이 맞아야 꾸준히 한다
저탄 고지 = 운동 싫어하는 사람
운동 수행 능력 감소 민첩성 운동 집중력 감소
장시간 저강도 운동
운동전 카페인 섭취
구연산 섭취로 위 보호
듀듀 : ㅇㄷㅇ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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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다이어트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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