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요금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픽맨 조회 16회 작성일 2021-06-10 20:47:00 댓글 0

본문

[9급일반행정][4개월단기합격]9급 공무원 4개월 단기합격 공부법 | 도서관 vs 독서실 장단점 비교 | 공대생 공무원 공부법

안녕하세요 삼꽁이입니다.
도서관, 독서실 어디에서 공부할 지 고민하시는 수험생들을 위해
간단한 비교 영상 찍었습니다.

도서관 독서실 어디서 다닐지 고민이시라면 유용할 것 같아요.
이제 막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조 최명도 : 와 도서관인터넷 진짜공감!
그래서 저는 휴대폰 요금제중에 100기가 주는 영상용 요금제써서 제 테더링사용해요ㅠㅠ
울림 : 그리고 도서관 공부러로서 도서관이 빨간 공휴일 때마다 쉬니까 그럴때마다 공부할 장소 정하는 게 불편해지더라고요ㅠㅠ
이리저리 찾아다니면 시간 낭비하는 것 같고ㅠㅠ 이럴 땐 어떻게 대비하셨나요??
유 영 민 : 전 집에서도 해봤고 도서관하고 현재는 독서실에서 하고있습니다.
집에서 할때는 정말로 의지가 강해야합니다.
Tv,컴퓨터,침대등 방해요소가 많아요.
pro : 꽁이님 9급 그만두셨나요??
KyujanggaK : 손이엄청이쁘시네요 아 근데 도서관은 긴장감은 좋은데 저는 과민성대장증후군에 대인기피증도있고 그러다보니 도서관에 다니고싶어도 독서실을 찾게되더라구여 1인실이라던가.. 하 정말 난감하네요 ㅜㅜ투명인간이되서 오픈된 도서관에서 하거싶어요 방구도맘대로못뀌고 계속 화장실가는것도스트레스고.. 배에가스차고 ㅠㅠ

[Study VLog | 임고생 브이로그] 프리미엄 독서실 1인실 등록하러 가는 날! / 독서실 브이로그 / 스터디로그 / 타임랩스 / 공부 브이로그 / 공시생 / 음악




*


처음 만나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릴리제입니다 :)
올해 독서실에서 공부를 시작하며 저는 새로운 마음으로 브이로그를 찍어보려고 해요

저와 함께해주실 분들 미리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그럼 모두들 곧 또 만나요



✔ 제품정보 ✔
- 독서대 : 아이레벨 제품
- 타이머 : 네이버 스토어 ‘레베카키친’



*

"독서실이 안방이냐?" 상상을 초월하는 대한민국 독서실 빌런

고향을 찾거나 가족과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설 연휴. 자신의 꿈을 위해 독서실을 찾는 학생들도 상당수인데.. 공부를 방해하는 독서실 빌런들, 곳곳에 숨어있다?! 상상을 초월하는 빌런들의 악행을 모아봤습니다.
자매품 : 지하철빌런 https://www.youtube.com/watch?v=Fu3esumK-io

음악 출처 : MADNESS-평범한피아니스트

#독서실빌런 #지하철빌런 #단소살인마
나데이-a.k.a NADAY : 작은소리에 예민 하다는게 ㄹㅇ핑계인건 전국민이 안다 ㅋㅋㅋㅌㅋ
방구석레인져 : 1:17 이거 이해 해줘야됨 가끔 감기걸려서 숨 입으로 쉬는 사람들 숨소리 매운거 먹어서 습하습하 하는 소리남
노혜인 : ㅈㄹ 저렇게 예민할꺼면 ㅅㅂ 집에서 혼자 방문 쳐 닫고 공부해야지 시벌꺼 개빡치네
M K : ㅋㅋㅋ공부는 혼자하는거죠
김동진 : 비염 심한사람은 독서실 아예 가지도못함. 내가 뭐 코 훌쩍거리고싶어서 그러나 서럽네 서러워

... 

#독서실요금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80건 8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r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