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중문마사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주킹 조회 2회 작성일 2022-01-22 11:44:37 댓글 0

본문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요트타고 마사지도 받고 '테라피샹그릴라'

-
제주도관광의 새로운 완결코스 '렉씨제주(Rexsea Jeju)
샹류사회, 제왕을 뜻하는 'Rex'와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말하는 'Sea'가 결합된 제주 관광지 브랜드로,

요트/제트/공연/식사/베이커리/테라피/웨딩 등 한곳에서 먹고, 보고, 즐길 수 있는 제주도의 대표 관광지 토탈 브랜드 입니다.

yourtourshangri-la / seafood shangri-la bufft / rexsea canoe boat / good morning shangri-la / kaokao buffet / kaokao bakery lunchbox / kaokao pizza / facific land - show / viva jet boat / seafood shangri-la buffet / shangri-la course dish / rexsea wedding

济州乐海 / 游艇观光香格里拉 / 香格里拉海鲜自助餐 / 烤烤自助餐 / 太平洋乐园3种表演 / 早安香格里拉 / 乐海婚纱 / 乐海皮划艇 / 烤烤火炉披萨 / 烤烤面包 / 香格里拉理疗


대표전화 : 1544-2998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

렉씨제주 - http://www.rexseajeju.com/
블로그 - http://rexseajeju2016.blog.me/
페이스북 - www.facebook.com/rexseajeju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ejurexsea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uQDVccohYsz-gv2CVeptQ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rexseajeju

서귀포 여행 힐링 코스! BTS도 다녀간 마사지, 나만 몰랐던 대박 서귀포 맛집 정보

#제주도여행 #서귀포맛집 #희신이네 #VT스파 #시스터필드
저 사실 고향이 서귀포쪽입니다 흐흐흐
고등학교 졸업하고는 가끔 일이 있어야 가는 곳이 되어버렸지만? ㅋㅋㅋ
그래서 서귀포 지인들이 참 많아요, 지인들이 강추하는 식당 소개하고
서귀포에서 보낸 반나절 브이로그 알차게 담아왔어요.
용의주도미스고 : 포토샵이 갑자기 안열려서 썸네일을 못만들어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위트페코 sweetpekoe : 서귀포간김에 먹고온 코스 너무 좋아요 인스타 감성도 좋고 스파도 부러워요 ^^
여행작가 리하파파 : 제주도에서 먹는 밀면은 어떤 맛일까요+_+ 부산이 고향이라 항상 고향길에 생각나는 밀면인데 서울에는 잘 없잖아요..ㅠㅠ.. 희신이네에서 닭고기 냉밀면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G V C : 여기 호불호 많이 갈리고 수위권 식당도 아닌데 뭔기준으로 서귀포 사람들이 좋아 한단걸까? 저긴 특이한 곳이지 맛집이라 하기 어렵다. 근거로 웨이팅 없는집 .. 쫌 양심적으로 함 좋겠다
용의주도미스고 : 스파 또 받으러 가고 싶은 1인 ㅠㅠ

나의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저장 리스트! 언젠가 다 가볼 수 있겠지..

내가 저장해 둔 제주 맛집 리스트 영상!
이번엔 제주 서귀포 맛집 28개 가져왔습니다.
가족끼리는 중문 여행지도 많이 가기 때문에 중문 지역까지
포함한 제주도 서귀포 맛집 리스트를 가져와 봤어요.

저는 이번 제주 여행 때도 저장해둔 리스트 중에
몇 곳들을 더 가보게 되었는데 은근 실패없더라고요..? ㅎㅎ
오랜시간 검색하며 모았던 정보이다 보니
언젠가는 꼭 다 가볼 것을 꿈꿔봅니다.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기에 호불호가 있을 순 있지만,
이 중 한 곳 정도는 마음에 드는 곳이 있기를!

여행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그날이 곧 오길 바라며,
오늘은 여행 브이로그를 보며 랜선여행 함께해요!

#제주도서귀포맛집 #서귀포맛집 #제주도여행

구독하기 : https://bit.ly/2HdpgS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hannapride
Contact : hannapride.ku@gmail.co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Kid's Room -

헤이U : 제주도를 느낄수 있는 맛집들이 있어서 좋아요
서귀포일상TV : 서귀포입도9년차인데 이영상참고하고 먹으러다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비카월드 : 와.. 5월말에 제주 가는데 진짜 도움되는 정보네요~!!!
랑랑파더 : 중문은 이고집 갈비살맛집과
사해방흑돼지가 흑돼지는 찐입니다.
다른 연탄구이와는 다른 초벌구이맛집
난봉꾼 : 미영이네 식당(고등어회) 부두식당(고등어회 차선) 덕승식당(갈치) 산방식당(밀면) 한라전복(전복) 봉순이네흑돼지(흑돼지) 사계의시간(장어덮밥) 미향해장국(선지) 산방산초가집(정식) 춘심이네본점(갈치) 목포고을(흑돼지바베큐) 숙성도(흑돼지 체인) 고미횟집(예약o)

... 

#제주중문마사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6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r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