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카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드립킹 조회 183회 작성일 2020-08-28 20:19:09 댓글 0

본문

키스방 전직 매니저가 말하는 키스방의 진실

용기내서 영상에 나와주신 매니저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몰랐던 사실을 조금 더 알아갈 수 있었네요.

'사업의 신' 구독과 좋아요는 언제나 저에게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제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35411056847
카페주소 : https://cafe.naver.com/butiburst2
도토리키재기 : 구독은 아니여도 좋아요 한방 눌러주세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핑크핑크 : 븅신 그러니깐 그딴데서 일하지 ㅉㅉ 그러면서 뭘 좋은남자만난다고 뭔 자신감으로 여기나온건지 쪽팔리지도 않냐?
함무라비 : 팩트:같은 상황에 쳐해도 저런곳 발안들이고 꿋꿋이 살아가는 여성들 있다. 그들이 보기에 오히려 남자들이 보는 직업여자 시선보다 더 추하게 보일껄?
자기들은 참고 열심히 건전한일 해서 돈버는데 지몸팔아서 돈벌어놓고 징징대고 핑계대는 꼬라지 얼마나 추해보이겠음?
진짜 뭐 영화마냥 조폭이런애들한테 강제로 끌려가거나 사기 당하거나 본인 사치로인한 빚말고 다른빚때문에 파는건 이해할만함
나머지는 그냥 지가 팔고싶어서 팔고 징징대는거니까 파는것들이나 사는것들이나 똑같음
팩폭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많하않
Fans of JANUlyri : 사과티비보고 나면 단백질 보충제 한사발 빨아야한다는데 사실인가요?
husen pro : 사과티비 보고나서 후기점여~
Harry Gandhwan : 그놈의 사과티비 사과티비 댓글 ㅈ나 많네 그렇게도 좋냐? 보러가볼까?
GV COOKING : 아 사과티비 모르는 사람 많을때 꿀 많이 빨았는데 아쉽게 되버렸누
DEATH-LIFE GAMING : 사과티비가 이 정도로 유명했음? 개 듣보잡인줄 알았는데 ㄷㄷ
Y02H1A : 이 댓글 보고 구글스토어에 사과티비 검색하고 있는 내 인생이 레전드네 씨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UPLE VLOG] #5 나에게 벚꽃은 너야 | 커플 데이트 | 카페 데이트 | Cherry blossom in Daegu

유다롱 24세 @_153.33334
김크롱 22세 @si_hyunnnn_

_

안녕하세요! 크롱이와 다롱이입니다! ❣️
다들 벚꽃 보셨나요~?

"요즘 저희가 한 달 넘게 못 만나구 있어서 작년에 찍어 둔 영상들로
저희를 추억할 겸! 브이로그 만들어 보고 있어요!"

작년 벚꽃 필 무렵, 저희의 모습을 담아보았답니당
어쩔 수 없는 상황 때문에 저희는 벚꽃은 아직 같이 보지 못했지만,,
그 마음을 담아 이번 브이로그를 만들었습니당!

다들 예쁜 벚꽃, 좋은 사람들과 함께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항상 저희 커플 예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아-

_

Hello! We are Crong and Darong couple - !

Because of unavoidable situation, we have not seen cherry blossom together yet.
I made this Vlog with that heart!

I hope everyone can see pretty cherry blossoms with good people!
Thank you for always loving our couple.


#동성로데이트 #카페데이트 #커플vlog
빈스 : 큐앤에이 언제 올라와요 ㅠㅠ
요다 : 이쁜 사랑하세요~.~알려지면 대박 날것같네요ㅎ
addictions nat : So cute!
addictions nat : Soy realmente bonitos! Voy a suscribirme!! Muy dulces
채린 : 진짜 이분들 떴으면 좋겠다 너무 예쁘게 사겨요 ㅠㅠ 인스타아이디 알수있을까요?
냠뇸 : 영상 하루에 백오개 올려주세요...,,,,,,
바붕아룽 : 이쁘게 사랑하세요❤ 코로나 조심하세요
은밍 :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ㅠ

vlog 오늘의 데이트; 카페 알케미

안녕하세요!
시내의 오늘의연애, 시내입니다!

주로 평일에는 저녁을 함께 먹구 집앞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저희는 같이 일기를 써서 공유하는데 쓸데마다 항상 밀리게 되더라구요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인스타그램 @sn_sane

... 

#데이트카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907건 4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r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