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C자격증독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구원투수 조회 13회 작성일 2021-06-10 23:38:54 댓글 0

본문

AutoCAD 오토캐드 오또케) # 이제는 실전이다! ATC 캐드 마스터 2급 총정리!

AutoCAD 오토캐드 오또케) # 이제는 실전이다! ATC 캐드 마스터 2급 총정리!

블로그: https://blog.naver.com/l2jke0501/221468322831
머술머슬 : 발음이 너무좋으세용 ^^
이서진 : 감사합니다!! 완전 도움됐어요
이서진 : 혹시 배치요소에서 뭘 체크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급 시험보려고요
톡톡 : 4:33 처음에 전문가가 가르쳐주는건줄알고 봤는데 일반인 이셨군요 ㅋㅋㅋ
김대건 : 저는 처음부터 정면 측면 평면 같이그리는데 사람마다 다르긴 하네요

취업하려면 필수! 한번 따면 평생 가는 캐드 자격증 / 오토캐드 자격증 독학

-국가기술자격증 목록(한국산업인력공단 시행종목)
https://url.kr/WtardN

캐드 자격증 독학할때는
많은 자격증 종류중에 고민하지말고
국가기술자격증을 준비하세요

기술사
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로 나누어지는 국가기술자격증은
자격증 난이도는 높지만
그만큼 실무와의 연관성이 높아서 공신력이 있습니다.
이왕 캐드 공부해서 취업하실거라면
따지 말아야 할 자격증을 쉽게 따려고 하지마시고

한번따면 평생가는 국가기술자격증 ㄱㄱ

또 시험비 버리는 흑우없제?
김현중 : 전기 관련된 캐드자격증은 어떤게있나용 ㅠㅠ
백진규 : 저는 아버지가 캠핑카회사를 하셔서 CNC기계로 도면을 그려서 가구를 만들어야하는데 어떤캐드가 좋을까요 정말 너무 급하고 뭘 따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조규선 : 국가기술자격증을 따려면 학력 조건 빼고 오토캐드 자격증이 필수로 있어야 하는거 맞나요??
맹구 : 저는 아버지 회사에서 인테리어 도면그리기(스케치업), 홈페이지 관리 등을 하고있는데 전문성이 부족한거같고 캐드도 필요해서 더 배우려고 하거든요 ㅠㅠ 국비지원으로 알아보고있는데 뭘 어떻게 배워야할지 모르겠네요 어캐야되나요?ㅜ
김상규 : 제가 몇년전에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자격증을 땄는대요, 그걸로 설계회사나 건축캐드원으로 갈수 있죠???

오토캐드 기초 3분만에 알려준다 [오토캐드 독학,캐드 명령어]

캐드 기초 컨텐츠 순서 (순서대로 보시면 됩니다)
1.캐드 기초개념
[
]
2.캐드 기초 컨텐츠
[https://url.kr/nxvuh5]
3.캐드 실전(예제 연습)
[https://url.kr/spo19g]

오토캐드 기초 강좌들을 보고 배우려고하면
어려운 용어들과 너무 자세한 설명들로 진입장벽이 굉장히 높은게 현실입니다.

오토캐드는 손으로 그리던 작업을 프로그램에서 하는거라고 생각하시고
이 4가지의 캐드 기초 명령어
Trim / 트림 / 자르기
Extend / 익스텐드 / 연장
Offset / 옵셋 / 간격띄우기
Stretch / 스트레치 / 신축
(자르고, 늘리고, 간격을 띄워주고, 잡아당기고 줄이고)

를 제대로 알고계시는것이 핵심입니다.

그중에서도 Stretch(신축) 명령어는
손으로 그리는것과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것의 차이를
극명하게 보여주는데,
바로 영역을 지정해 늘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상을 참고하시고
앞으로 올라오는 캐드 기초 강좌들인
캐드 개념탑재술 영상을 참고하시면
더더욱 배우시는데 좋을겁니다!

0:00 Intro
0:29 핵심명령어 (Trim, Extend, Offset, Stretch)
0:44 Trim (자르기)
1:02 Extend (연장)
1:16 Offset (간격띄우기)
1:45 Stretch (신축)
2:59 Ending
가타의미모를 : 한 대학생 살리셨어요. 감사합니다
택시툰 : DT 단축키로 글자를 치고 마치면 커서가 깜박이면서 계속 마쳐지지 않네요 마칠력 엔터치면 또깜빡이고 esc 누르면 글자가 없어지고 원상태로 갑니다 왜 그런겁니까?
김영룡 : 쉽게 배울수 있겠네요 건축현장 일주일째인데 도면을 보고 캐드도 공부해야 한다고 해서 걱정입니다
이찬균 : 이런 영상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이번에 서공토건과 들어가서 오토캐드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감사합니다
지금이 : 정말 좌표에 대입안하고 해도 돼요?

... 

#ATC자격증독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70건 8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r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