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증가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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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실험맨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1 23:52:0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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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을 키우고 체중을 늘려주는 19가지 식품

근육을 빨리 키우고 싶나요? 어떤 사람들은 과다한 지방을 빼려고 계속 노력하는 반면에, 또 어떤 사람들은 체중을 늘리기가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정크 푸드는 살이 잘 안 찌는 사람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해결책은 간단합니다.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이 많은 음식, 예를 들어, 우유, 아보카도, 견과류, 혹은 연어를 먹는 겁니다. 이 목록에 있는 식품을 간식이나, 곁들임 요리, 혹은 주 요리로 먹으면 체중 증가에 도움이 될 거예요. 그리고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한다면,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겁니다.



밝은 면에서는 따분한 닭가슴살 대신에 먹을 수 있고 체중과 근육 증가에 도움이 되는 19가지 식품의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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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STAMPS

우유 0:24

홈메이드 단백질 쉐이크 0:58

아보카도 1:55

붉은 고기 2:30

육포 3:06

두부 3:33

고지방 생선 3:58

틸라피아 4:20

가리비 4:52

달걀 5:15

현미밥 5:52

콩 6:38

병아리콩 7:09

메밀 7:34

렌틸콩 8:07

견과류 8:36

말린 과일 9:09

메주콩 9:49

다크 초콜릿 10:23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미국 임상 영양 저널의 한 연구는 운동 직후에 탈지 우유를 마시는 것이, 다른 어떤 콩 단백질 음료보다 더욱 효과적으로 근육량을 늘리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 가게에서 산 단백질 쉐이크도 좋긴 하지만, 대부분은 설탕이 가득하고 영양소가 거의 없습니다. 체중과 근육을 키우는 데 필요한 모든 비타민을 제공해주는 홈메이드 쉐이크를 직접 만드는 것이 항상 더 좋아요.



- 아보카도는 건강에 좋은 지방 중, 으뜸입니다! 영양가가 매우 높고, 부러워할 만한 근육 키우기를 도와줄 강력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지요.



- 붉은 고기엔 살을 찌우고 근육을 키우는 데 있어서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우선, 근육 단백질 자극과 새로운 조직 형성을 위한 두 가지 강력한 영양 성분인 류신과 크레아틴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듀폰 영양과 건강에 따르면, 두부에 들어있는 콩 단백질은 기본적으로 가장 좋은 식물 단백질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근육 강화 메뉴에 추가해야 할 이유가 하나 더 늘었네요!



-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지방 생선은 신체에 고품질의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을 제공해서 근육을 늘려줄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 틸라피아는 연어나 다른 고지방 생선처럼 건강에 좋은 지방산을 많이 포함하고 있지는 않지만, 자체에 훌륭한 장점이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대량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 건강한 근육 형성에 관해서라면, 달걀이 바로 최고 중의 최고입니다. 양질의 단백질, 건강한 지방, 그리고 항산화제를 모두 갖추고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체중 증량 음식 중 하나이지요.



- 현미밥 한 그릇만으로도, 비교적 지방을 적게 유지하면서 필요한 탄수화물과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고, 가격이 저렴하며, 구하기도 쉽습니다. 네, 콩에 대한 얘기입니다! 익힌 얼룩 콩, 검정콩, 그리고 강낭콩 한 컵에는 약 14그램의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 체중을 빨리 늘리려면 렌틸콩이 비장의 무기가 될 수 있는데요. 세 가지 주요 렌틸콩 종류가 있습니다. 갈색, 녹색, 그리고 빨간색이 그것입니다. 좋아하는 종류를 골라서 쌀, 수프, 샐러드 같은 다른 건강 요리에 첨가해서 효과를 두 배로 증가시키세요.



- 견과류와 견과류 버터는 특히 근육을 키우는 식단에 꼭 들어가야 하는 두 가지 제품입니다. 대부분의 견과류는 좋은 칼로리, 단백질, 그리고 건강한 지방으로 가득합니다.



- 파인애플, 체리, 사과와 같이 단순한 건조 과일은 근육량을 증가시키는데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과일은 건조될 때 영양분을 잃지 않는데, 섬유질 함량이 모든 비타민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다크 초콜릿은 몸매를 탄탄하게 하고 건강해지도록 도와줍니다! 코코아 함량이 최소 70%인 다크 초콜릿은 건강과 운동 성능을 향상하는 항산화제의 궁극적인 원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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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수민 : 어쩐지 군대서 매 끼니마다 우유 나오더라
원준 : 미숫가루도 괜찮나요?
hong beom : 채소는요?
고양이 : 흠
이레카 : 2:08 아~~주를 강조하는것으로보아 매우 맛없음을 알수있음
이철선 : 제일 중요한 닭가슴살이 빠진것 같습니다!
갓대릴 : 닭가슴살은요
누산따라TV : 현미밥은 위험합니다. 장기간 먹으면 뼈가 약해져요. 특히 잇몸이 약해져 어금니부터 흔들리고 빠지게 됩니다.
김강민 : 밝은면 진짜 최고다
T oo : 우유는 산성으로 이루어져있는 반면 , 사람의 몸은 알칼리성을 띄고있는데 - 우유가 사람의 신체에 들어왔을때 우리의 몸은 산성을 띄는 우유를 중화작용을 시키기위해 가장 필요한 칼슘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 신체에 칼슘이 밀집되어있는 뼈에서 칼슘을 빼서 우유의 산성을 중화시키는데 사용해서 골다공증 확률을 오히려 증가시킨다고 하네요. 참 아이러니 하죠 ? 그리고 성장기 어린이에게는 젖당을 분해하는 효소가 어느정도있고 우유속에 들어있는 호르몬과 여러영양소때문에 성장에 도움은 줄수있지만 , 아시아권의 성인들은 대부분 80퍼센트 이상이 이 우유속의 젖당을 분해하는 효소가 없어 내장에 문제가 생긴다고합니다. 하루 우유 한컵이하를 마신사람이 하루우유 세컵 이상 마신사람보다 사망률이 30퍼센트 낮다는 외국대학의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이에 대한 근거자료들은 단순히 유튜브나 구글에 ' 우유를 먹어서는 안되는 이유 ' 를 검색하기만해도 확인할수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 우유 판매를 위한 우유 인식을 지금까지 ' 우유는 뼈건강에 좋다 ' 라고 말해왔는데 참 골이 때립니다. 저도 우유를 마시다가 우유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싶어 검색해서 보다가 알게된것이라 , 이제는 손절 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우유에대한 문제점을 한번씩 인지하고 살았으면 좋겠네요.

멸치 탈출,체중증가,근육증가,살찌우기를 위한 5가지 불변의 공식!!

#체중증가 #살찌우기 #멸치탈출
핫한 운동 오늘도 핫운도 입니다.(HOTWOON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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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센텀점 유니크짐 정부중 선생님과 함께
멸치탈출, 체중증가, 근육증가, 살찌우기 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TIP 5가지를 준비 하였습니다.
다이어트보다 어려운게 체중증가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꾸준히 포기하지않고 하셔서 원하시는 목적과 목표에 도달 하셨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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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수화물량을 공식적으로 하기에는 내용이 너무 깊어 져서
큰 틀로 만 얘기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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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쌤이 바라보는 느낌을 담았습니다.
영상이 햇님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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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홍 : hong.iii
핫운도 인스타 : yunwoondo

카카오톡(비즈니스/PT): 핫운도_핫한운동오늘도
유튜브(핫운도_핫한운동오늘도)
Kore a : 165cm / 60kg 인데 몸무게를 몇까지 찌우고 근육량을 늘려야 되나여
NONAMES : 174/60kg입니다 노력하겟습니다
운해 : 전 180cm이 조금 넘고 50~52kg대인데,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이 뭐가 있을까요ㅇ 헬쓰장은 방문해서 어떻게 이용할지도 잘 모르겠고 어쩌다 큰 용기를 내서 처음으로 근처에 방문을 해보아도 제대로 알려주는거 같지도 않고ㅇ 사람들 보면 괜시리 겁이 나서 다시는 가 본적도 없네요ㅇ 그리고 가슴이 너무 얇아서 기흉도 걸렸네요..
천제곱창 : 제가 181/66 인데
몸무게를 찌우면서 상체운동을 하고싶은데
좋은 팁좀 알려주세요
(집에 덤벨7k 바벨50k 있습니다)
운동방식도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빼루식당 : 168/52 > 65 까지 찌워봤는데 저 팁중에 제일 중요한게 규칙적으로 먹는거랑 체계적으로 먹는거 같네요 저 같은 경우에 총 6개월 걸렸구요 헬스로 근력운동 하고 게이너도 먹었습니다(게이너 많이 드시면 배 진짜 많이 나와요ㅠㅠ) 식단은 매일 아침 간식 점심 간식 저녁 야식 이렇게 6끼 먹었습니다 간식은 감자, 샌드위치, 바나나, 초코파이, 야식은 닭가슴살+국수해서 6개월동안 똑같이 먹었어요 하루이틀 거른적은 있어도 꾸준하게 먹었습니다. 멸치도 찝니다 진짜 어떤날은 밤에 울면서 먹었어요 먹기싫은데 먹는것도 진짜 고통입니다...근데 참고 3개월만 드셔보세요 찝니다 하루 3000칼로리 이상 드셔야해요 멸치들 힘내세요
서민호 : 게이너먹으면서 근력운동 매일50분씩해서
근육이는건지 2.5kg정도늘엇습니다 원래 55kg엿는데..혹시 중간중간 간식 들고다니면서 먹을수잇는게어떤게잇을까요?
그리고 게이너보단 그냥 밥을규칙적으로
자주먹고 운동해서찌우는게나을까요?
오오ᄉ : 중 1에 아침밥은 거의 안먹고 점심은 먹고 과자나 젤리 먹고서 저녁은 굶는 163/43 정도 인데 어떡할까요 잠은 맨날 바껴요 자는 시간이 변은 잘 안눠요 ..
남경원 : 키 175 몸무게 64 맨몸운동 4년차인데요
식사 및 수면 거의 일정해요
매일 3끼정도 밥 2공기분량, 닭가슴살 200그램, 야채, 마늘, 과일 등등 먹는데요(소화력이 많이 약한 편)
닭가슴살을 400그램으로 늘렸다가 소화가 힘들어서 보충제(wpih)로 전환할까 생각 중인데 한편으론 보충제보단 기본식단 선호해서요
하루 닭가슴살 400그램 먹는게 현재 제 소화력으론 어려운데 이걸 점진적 늘려가는게 맞을까요? 아님 걍 보충제 맞는거 먹는게 좀 나을까요? 탄수화물양도 늘렸다가 힘들어서 현재는 저렇게 먹으니까 체중 유지가 됩니다
CH Lim : 184, 64
6/6 시작.

6/27
184, 65
1kg 증가.

7/18

66
마퇴 : 제가 중2에 키164에 46키로인데 근력운동하면 키 안큰다는데 우째해야될까요

[메루치 필청] 게이너 먹기 전에 꼭 보세요!!!!

#게이너 #살찌우기 #칼로리 #당뇨
게이너는 우리 메루치들한테 '악' 입니다.
아직도 게이너를 체중증량용으로 추천하는 트레이너나 업체들이 있다면
믿고 거르세요.

'마른사람들의 증량은 단순한 수치상의 증가가 아니라 자존감과 자신감의 증량이다'

메루치 양식장 @anchovy_story
갊(이가람) @1.88_88
정선생 @96_jwy
기린 @sonjaemin123
이준영 : 삶은계란 먹고 , 아침엔 힘들더라도 회사에서 밥 엄청먹고.. 저녁에 운동하고, 집밥 많이먹고, 과일, 비타민 잘섭취하고, 쉬는날엔 새벽에 조깅하고.. 자전거 열나게타고, 철봉, 팔굽혀펴기, 앉았다 일어났다 주5일 이틀휴무 해서 매일 2시간 운동 30kg찌웠다. 정신력 끈기만 있으면 뭐든 할수 있어 .
tv쪼꼬 : 매스펜텀도 게이너인가요??
태태 : 구독을하고 삿어야햇는데 사고서 영상보고 후회하고있네요.. 거의 새건데 버리기에는 아깝고 올바르게 먹는법있을까요ㅠ
David Beckham : 해당제품 출근전 운동시 공복에, 퇴근후 운동시 저녁먹고 섭취중입니다. 운동후에는 먹어도 좋다고 하셨는데 혹시 섭취방법을 바꿔야할까요?
클럽입밴와꾸보면짖는개 : 킹콩팩토리 씹새끼들 게이너 먹고 몸 망가짐
김미정 : 칼로리 몬스터
초코맛_ https://coupa.ng/bFwFvj
쿠앤크_ https://coupa.ng/bFwFxo
딸기맛_ https://coupa.ng/bFwFyM
하승엽 : 현재 77kg인데 80kg으로 증량을 위해서 게이너를 먹고있습니다. 저녁에 운동 끝나고 3스푼 타서 물 300ml정도 타서 1번정도만 마시고 있는데 이정도 섭취는 괜찮을까요??
이 영상을 보고 게이너 말고 다른 보충제를 샀어야하는데.. 버리기는 아깝고ㅠㅠ
짱구tv : 발크얼 할려면 체지방 어느정도 있어야 되나요? 저 뼈만 있어서 뱃살 (체지방)이 없어서 ㅠㅠ
유동환 : 게이너상품을 따로사먹진않고
칼로바x 의 프로틴쉐이크 사서 쉐이크한스푼에 미숫가루 한스푼타먹는데 괜찮을까요?
푸른만두 : 보충제 이름 칼로리 몬스터 입니다 이거 문제면 바로 지울게요...! 혹시나 궁금해 하시는분들 계실까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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