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컬러링 바꾸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종규 조회 447회 작성일 2020-08-26 07:42:08 댓글 0

본문

벨소리도 바꾸고싶고, 링투유도 바꾸고 싶을 땐?

마이케이티 앱에서 링투유/벨소리 설정 방법
민재TM : 돈내노라고 하네 응 절대안해
아뮈하늬 : 돈 나감 연결음 가는 소리 이번에 1,650원 나감 30%나 깎아줌ㅋ
bright 검둥이 : 감사합니다 링투유 방탄으로 하고있음 ㅋㅋ
재희임당 : 장난하냐 ㅋㅋㅋ 컬러링서비스를 유료로 바꾸고있네

나 대신 싫은 사람 눈치 주는 컬러링 | "컬러링"

못 받은 게 아니라 안 받은 걸지도 몰라요.

메이킹 필름은 4월 30일 목요일에 공개됩니다!!
️티키틱 구독하기: https://goo.gl/65vAdv

연출, 작사, 작곡 : 신혁
원래 카톡으로 말하는 걸 좋아하는 타입일지도 : 세진
조명 : 추추
디자인, CG : 은택

특별출연 : 유준호 (사회학과 김정훈)

Thanks to
이유진 (코러스)

가사

전화 주셔서 고마워요
신호가 가고 있어요
어떤 얘기일지 벌써 궁금해요
금방 와서 받을게요

미안해요 아마 일하거나
씻거나 밥이라도 먹나 봐요
아니면 이제 일어나서 목을 풀거나
아니면 번호를 몰라서 머릴 굴리는 중

그래도 받아볼게요

혹시 알까요 가끔은
일부러 오지 않는단 걸
어쩌면 당신이 하려는 그 말은
오늘의 내겐 무거운 얘기

일지도

이쯤 되면 둘 중 한 명은
센스가 없는 거겠죠
그렇다고 찔리진 말아줘요
연결음은 똑같잖아요 (모두에게)

두 가지겠죠 내가 좋거나
아니면 필요하거나
당신은 전자였음 좋겠어요
전화 주셔서 고마워요


신혁: https://www.instagram.com/project_sh
세진: https://www.instagram.com/3jin5
은택: https://www.instagram.com/wavideo
추추: https://www.instagram.com/choo__oong
티키틱 공식 계정(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tikitik.official
티키틱 공식 계정(페북): https://www.facebook.com/tikitik.official
유준호 : 왜 안 받지
알라요술 : 컬러링 바로 컬러링으로 질렀다 사랑해요 티키틱
지밍 : 아이폰은 컬러링 통화연결음 어케 해여
김홍연 : 컬러링 어떻게 바꿔요?
미파솔라온 : 컬러링 설정 완료 !
호유 : 이걸로 컬러링했는데 칭구가 창피하대요;;
그냥 : 컬러링 설정 하고 왔어요
김둘리 : 21년인생의 첫컬러링
민미 : 감사합니다ㅠㅠㅠ 나오자마자 바로 컬러링으로 했어요 전화주시는 모든 분들이 다들 귀엽다고ㅎㅎ❤️❤️
반나비 : 지금회사 퇴사하면 바로 이거 컬러링 설정할거에요ㅠㅜㅠㅠㅠ

KT 멤버십 포인트 혜택 잘 알려지지 않은 포인트 혜택 알아보자! | KT멤버십 으로 아이폰 수리하기

안녕하세요! 호호양입니다 :)

연말만 되면 남아도는 통신사 포인트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 고민이신 분들 계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자잘하게 할인받는거 말고 한번에 많은 포인트를 사용할수 있는 KT 멤버십 혜택을 담아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남은 두달동안 통신사 포인트 알차게 사용하세요 :)

환절기 감기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늘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


+호호양 구독하기
https://bit.ly/2TJbURq
++호호양 인스타그램
https://bit.ly/3gxo3Tg
+++호호양 브런치
https://bit.ly/2XArrUZ
++++호호양 가계부 엑셀파일 공유
https://bit.ly/36Ao8kG
+++++호호양 비지니스 메일
lovelyhoho715@naver.com

#KT멤버십#통신사혜택#KT포인트
YT한승주 : 00:00 NG영상
(지니야? 네가 왜 거기서 나와?!)
성이름 : 이걸 모르고 있다가 이번에 기변하면서 단말보험(KT슈퍼안심) 가입하면서 알았어요... 기변하기 전에는 이걸 몰라서 리퍼비용으로 쌩돈 날리고 ㅠㅠㅠㅠ 왜 통신사멤버십 어플 内 가장 눈에 띄는 곳에 이런 중요한 정보(수리비용의 20%를 포인트로 사용가능하다는 내용)를 누락시킨건지...(아님 있는데 제가 못찾은걸까요;;) 어쨌든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좋은 정보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hkdekfqhd진호 : 갤럭시는 수리비 할인안해주나요?ㅋ
Y. C : Kt 장기혜택 쿠폰 사용하면 데이터를Y박스에서 옮겨야되나요? 아니면 바로 데이터가 차나요?
나무그늘아래 : 아이폰수리만 되나요
갤럭시폰수리는 안되겠죠ㅜㅜ
유유 : 그럼 포인트를 다시 모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훃훼화홓 : 누가ㅠ정리좀
mmm M : 저도 kt인데 매년 7만 포인트 다 써요 ㅋㅋㅋㅋ
예슬이의 1,000만원 모으기 : Kt로 옮기고 싶은 욕망이 드는 영상이네요.. ㅋㅋ
현아뀽 : 포인트로 돈없이 영화 예매 가능한가요 ?

... 

#kt컬러링 바꾸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9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r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